Archive of Old Forums

Welcome Guest 

Show/Hide Header
Pages: [1]
Author Topic: 뻔뻔스런 법꾸라지 김기춘 법망 빠지려 꼼털거려
teddykim

Posts: 98
Permalink
Post 뻔뻔스런 법꾸라지 김기춘 법망 빠지려 꼼털거려
on: July 28, 2017, 22:43
Quote

항소를 했으나 최종 형량은 더 많아질 듯

뻔뻔스런 법꾸라지 김기춘 법망 빠지려 꼼털거려

블랙 리스트 관계로 특검으로부터 7년 구형을 받았으나, 1심 재판에서 3년 선고를 받은 법꾸라지가 놀라울만큼 약한 “솜방망이” 판결에도 감사할 줄 모르고, 1심 판결 다음날 바로 항소했다고 한다.

왕조 시대에 “네 죄는 네가 알렸다” 는 말이 있듯이 그는 충분히 자신의 죄를 잘 알겠건만, 박 왕조 때 (?)에는 충성으로 여겨질만한 일이었을지 모르지만, 그가 대를 이은 충성으로 받들든 2세 박씨 왕 (?) 은 임기조차 못채우고 교도소에서 촟불 혁명 사법 판결을 기다리고 있는데, 그 어느 누가 감히 그에게 영어의 신세에서 벗어나는 판결을 내릴 수 있겠는가?

그는 이번엔 확실히 초등학교에서 배우는 덧셈 뺄셈도 잘못해서 앞으로 2심, 3심에서 3년 보다 더 많은 최종 형량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착각은 자유라는데 그의 자유를 최대한 발휘해서 나중에 내가 왜 그렇게 관용적인 (Lenient) 판결을 승복하지 않고 항소해서 '혹을 때려다 혹을 더 붙인 격이다' 라고 후회해봤자 소용 없을 날이 곧 오리라 본다.

수 많은 양민들을 사형대로 보내고 더 많은 분들을 고문과 장기혀을 살게 했으며, “우리가 남이가”라는 망언으로 나라를 분열시킨 장본인은 대한민국 교정 당국이 제공하는 안락한 교육시설 안에서 매일 자신으로 인해 사형, 장기형, 고문으로 불구자가된 분들에게 사죄를 고하는 참회의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

Copyrightⓒ 2017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Image

Pages: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