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of Old Forums

Welcome Guest 

Show/Hide Header
Pages: [1]
Author Topic: 금방 들통날 가짜 뉴스 양산하는 꼴통 연사들 귀가 솔깃한 얘기하고 돈 덤뿍 벌지만
teddykim

Posts: 98
Permalink
Post 금방 들통날 가짜 뉴스 양산하는 꼴통 연사들 귀가 솔깃한 얘기하고 돈 덤뿍 벌지만
on: March 9, 2019, 17:29
Quote

Image

태영호가 쿠바 사태 진실을 모르면서 주절대다

무식만 탄로냈다 이런 깡통에게 돈 주고 헛 소리 듣다니

금방 들통날 가짜 뉴스 양산하는 꼴통 연사들

귀가 솔깃한 얘기하고 돈 덤뿍 벌지만

명예훼손 소송 안 당할 북한 인사 대상 조작

"현송월은 9번 처형" 당해

예수 부활 능가해

태영호 지절대지만 알고 얘기하세요

입은 비뚤어져도 바른 말 하랫다고

입이 바로 생겼으면 진실만 말하세요

보수 논객 조옹이 잘못 지적하고 보충 해설

북에서 왔다고 다 북한 전문가는 아니다

최근에 특히 하노이 북미 정상 회담 성과 없이 끝난 다음 꼴통 매체 (주로 유튜브) 들이 제 세상 만난듯 날뛰는 것 까지는 알아주겠는데, 금방 전쟁이 일어나는 듯 말도 안되는 가짜 뉴스를 양산해대는데 입맛이 씁쓸해 애독자 분들의 정신 건강과 시간 절약을 위해서 왜 가짜 뉴스가 나오는지, 그리고 어느 매체에서 누가 가짜 뉴스를 눈 깜짝않고 아무런 양심의 가책 없이 쏟아 내는지를 밝힙니다.

한국의 가짜 뉴스 를 고발하는 한 매체에 따르면, 북한의 현송월이 이미 아홉 (9) 번이나 처형 당했다고 놀랍게도 우리가 믿을만한 언론으로 꼽는 “조선일보”가 중국 발로 정통한 소식통에서 얻은 소식을 가장해서 신문이 잘 안 팔릴 때 심심하면 한번씩 올린답니다.

그녀는 이미 에수그리스도의 재림 (2번째 세상에 다시 출현) 을훨씬 능가하는 초인적 능력을 발휘하니 모두 그녀 앞에서 경배해야 할 것 같습니다. 혹시 김정은 위원장이 한국에 답방을 할 때 현송월이 수행한다면, 기독교 신자를 위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그녀 앞에 절하며 재림술을 가르쳐 달라고 매달릴 것 같아 보입니다.

*****경호 허술해 김정은 저격당할 수도 (이봉규 TV: 강명도)*****

베이징 특파원 보도에 따르면, 중국은 김 위원장이 타고 하노이를 오고간 특별 열차 가 통과하는 전 구간에 5 미터 간격으로 경비를 세웠답니다.

강명도씨가 탈북자 같은데, 그도 뭔가 잘 모르고 제멋 대로 지절댄 것 같습니다. 이런 쓰레기 같은 양반이 단지 북에서 왔다고 돈도 많이 주면서 섭외한 이봉규씨 ! 계속해서 그분 불러서 가짜 뉴스 양산하십시요.

*****트럼프, 북폭 결심했나? (신인균의 국방TV: 신인균)*****

*****한반도 전쟁 위기 “북침 가능성 있다” (일요 서울 TV: 박종진)*****

북힌에 핵이 없었을 때인 1994년에도 미국은 전쟁은 고사하고 “영변 핵시설 정밀 폭격” 카드를 만지작 거리다 폭격을 실시하면 북한이 전쟁으로 대응하면 너무나 많은 인명 피해가 발생하고 재산상 피해를 복구하는데 천문학적 금액이 소요된다고 하여 접었다 한다.

이제 북한은 핵과 이를 미국 본토 어느 지역에도 도달시킬 대륙간 탄도 미사일 (ICBM) 을 가지고 있는데, 트럼프가 미치지 않고서는 감히 먼저 북폭을 할 수가 있겠는가? 현재 미군은 육군은 평택에 공군은 주로 오산 기지에 집중되어 있어서 이 두곳에 중거리 미사일로 때리면 미군과 그들의 가족이 거의 전멸하여 약 5만명의 미국 군인과 그들의 가족이 죽는데 어떤 용감한 미국 대통령이 함부로 전쟁을 시작해?

이분들은 전쟁을 부추기고 전쟁이 나면 포탄/폭탄이 그들의 머리를 살짝 피해서 갈 줄로 생각하는 멍청이들인가?

태영호인지 뭔지 하는 녀석은 잘 봐 주려고 했으나 너무나 머리에 든 것이 없어서 가여울 정도 이다. 이 친구가 어느 매체에 나와서 쿠바 사태 때 후르시쵸프가 케네디한테 손 들어서 그 이후에 실각한 것 처럼, 김정은도 지난 하노이 회담에서 얻은 것이 없어서 실각할 것이다 라고 얘기했다는 것을 보수 논객 조갑제 옹이 전하면서 그 (태영호)의 이론 전개가 잘못 되었음을 설명하였다.

태영호는 외교관 출신이라서 “쿠바 사태”의 전말을 좀 잘 알 것으로 생각했으나, 냉전 시대에 살아서 케네디가 후르시쵸프한테 이겼다고 우리들이 배운 그 정도에서 한 발짝도 앞서지 못했다.

여기 조옹의 설명을 먼저 올리고, 그리고 그 (조옹)도 빠트린 것을 말미에 설명 드리려 한다.

명태 잡이 후손이 설명을 못한 부분을 조옹은, 첫째: 소련이 쿠바에 설치한 중거리 미사일을 해체해서 소련으로 가져간 것은 맞지만, 미국도 터키에 설치한 중거리 미사일을 6개월 뒤에 해체하여 미국으로 반입하였다. 이 사실은 그 당시 보도되지 않아서 태군이 알 도리가 없는 것은 당연하다 하겠다.

들째: 소련은 그 당시 집단 지도체제였기에 당에서 다수파가 후루시쵸프를 실각시킬 있었으나, 북한은 집단 지도 체제가 아니기 때문에 실각한다는 말은 적용 되지 않을 것이라고 보충 설명했다.

태군에 우호적인 조갑제옹도 그의 사실 인식과 논리 전개의 모순을 지적했듯이 그는 뭐 좀 아는가 싶었으나 아는 것이 개똥도 없어 보인다.

그리고, 쿠바 사태 해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태군은 말할 것도 없고 조갑제 옹도 말하지 않은 중요한 사실은 “미국은 쿠바를 침공하지 않는다” 라는 케네디 대통령의 후 수상에게한 약속이다.

미국은 이 약속을 지켜서 미국의 코 앞에 있어서 성가신 존재로 생각하는 쿠바를 지금까지 손을 대지 않고 있다.

필자는 왜 가짜 뉴스가 기승을 부리는지 생각해보니,정권에 밀려난 부류가 돈과 시간은 있으나 생산적 역할을 할 기회가 없으니까, 마이크와 컴퓨터만 있으면 쉽사리 유튜브를 제작할 수 있어서, 자기와 같은 처지에 있는 부류의 인사들에게 마치 그들을 대신하여 화장실에 가서 ㄸ을 대신 배설해주는 역할을 해서 그들의 기분을 시원하게 해준다고 생각해서 행하는 행위로 본다.

한국에서는 탈북자라면 뭔가 좀 알고 있는 줄 생각하지만, 강모와 태모처럼 쥐뿔도 모르고 있는 인사들이 많은 것 같다.

앞으로도 시민들의 정신을 혼란스럽게하는 엉뚱한 가짜 뉴스를 포착해서 만 천하에 그 출처 (매체명, 출연자) 를 밝히려 합니다.

필자 주

주 1: 쿠바 사태는 케네디 대통령 쿠바 불침공 공약으로 해결되었다

http://blog.koreadaily.com/teddykim/1031379

과거를 되돌아보면 미래를 알 수 있다 (관왕지래: 觀往知來)

Copyrightⓒ 2019 Teddy Kim All Rights Reserved

Pages: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