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of Old Forums

Welcome Guest 

Show/Hide Header
Pages: [1]
Author Topic: 남가주 서울대 문리대 신년 하례회
mulidae
Administrator
Posts: 189
Permalink
Post 남가주 서울대 문리대 신년 하례회
on: December 31, 2019, 08:45
Quote

안녕하세요?
2019년 한 해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연말 잘 보내시고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이렇게 메일 드리는 것은 내년 1월 18일로 예정된 신년하례회에 많이들 오셔서 얼굴 뵐 수 있었으면 해서 입니다.
아시다시피 저희 문리대 모임은 다른 동문회 모임과 달리 차분하면서도 격조가 있습니다. 요란한 여흥 순서도 없고, 대단한 경품 잔치도 없지만 조용히 모여서 반가운 얼굴 확인하고, 신년 덕담 나누고, 선후배 격려하는 따뜻한 자리라는 점에서 그 어떤 동문 모임보다 소중합니다.
내년 하례회 때도 그 전통은 그대로 이어지겠지만 새롭게 몇몇 순서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내년 문리대 신년 모임을 축하하기 위해 강호석(경영대 81) 동문의 아들인 앨버트 강군이 바이올린 연주를 해 줄 것입니다. 강군은 미 전국 유수의 바이올린 대회를 휩쓸고 있는 음악신동으로 이미 예일대에 조기 합격, 내년 가을 진학 예정이기도 합니다.
또 남가주 서울대 동문 음악 밴드인 ‘컬리프라이즈’의 보컬인 만능 예능 천재 고정범(법대 79) 동문의 ‘기타와 함께 하는 6070 포크송’ 순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 동문의 프로급 기타 반주와 노래들은 그날 참석하는 동문 모두의 아련한 추억 샘을 흠뻑 적셔줄 것입니다.
다가올 신년하례회의 하이라이트는 남가주 최고 가정법 변호사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신혜원 변호사의 특별 강연입니다. 신혜원(사대 81) 동문은 중앙일보 독차 초청강연 등에서 이미 그 진가가 입증된 명강사입니다. 이번엔 또 어떤 강의로 여러분을 만나게 될지...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끝으로 이번에는 젊은 문리대 동문도 최대한 많이 참석할 수 있도록 문리대 새 임원진들이 열심히 독려중이기도 하니 이번 하례회 때눈 새로운 후배들을 만나는 기쁨도 클 것입니다.
1월 18일입니다. 꼭 기억해 두시고 그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가주 서울대 문리대 신년 하례회>
* 일시 : 1월 18일 2020년 (1월 셋째 토요일) 오전 11시.
* 장소 : LA 한인타운 JJ Grand Hotel
(620 S Harvard Bl LA, CA 90005 / Tel. 213-383-3000)
* 회비 : 개인 $50 (부부는 $90)
- Check로 내실 분은 pay to 'SNU Mulidae' 로 쓰시기 바랍니다.

남가주 서울대 문리대 동창회
현 회장 박제환(영문75), 내년 회장 후보 이종호(동양사81) 함께 드림

Pages: [1]

..